WNBA 올스타 게임 예측, 픽 및 배당률

라스베이거스 에이시스의 아자 윌슨이 우리의 WNBA 올스타 게임 픽에 참여합니다. 
올해의 WNBA 올스타 게임은 라스베이거스의 밝은 빛 아래에서 토요일 밤에 미셸로브 울트라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최고의 WNBA 배당률을 기반으로 한 우리의 최고의 올스타 게임 예측을 확인하세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W 리그의 최상위 선수 두 명이 각각 올스타 팀의 주장으로 활약했습니다.  아자 윌슨은 작년에 브리아나 스튜어트를 이기며 팀 윌슨이 시카고에서 열린 경기에서 팀 스튜어트를 134-112로 이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윌슨의 라스베이거스 에이시스 팀 동료인 켈시 플럼은 게임의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윌슨은 다시 한 번 자신의 에이스 팀 동료들을 가지고 있으며,  재키 영과 첼시 그레이를 둘 다 스타팅 멤버로 선택했습니다. 플럼은 팀 윌슨의 벤치에서 출전할 예정이며, 최고의 스포츠 베팅 앱을 통해 열리는 토요일의 대결에서는 팀 윌슨이 강한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픽은 토탈에 관한 것입니다.

다음은 우리의 최고의 WNBA 올스타 게임 예측입니다(배당률은 최고의 스포츠북을 통해 제공되며, 신뢰도는 1부터 5까지의 별 척도로 표시됩니다).

팀 윌슨 vs. 팀 스튜어트 예측
250.5 이하의 총 득점 (- DraftKings를 통해 -110) ⭐⭐⭐ 

올스타 게임에서 높은 총 득점은 모든 리그에서 예상되는 현상이며, WNBA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엑시비션 경기는 보통 방어에 중점을 두지 않으며, 주목받는 선수들이 공격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는 기회입니다.

그러나 이 토탈은 이번 이벤트의 역사를 고려하면 조금 높습니다.

1999년에 시작된 WNBA 올스타 게임 이후로 총 득점이 251점 이상인 게임은 단 두 경기뿐입니다. 이 두 경기는 지난 다섯 경기 중에 발생한 것으로, 최근 몇 년간 득점은 분명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WNBA 팀이 여자 국가대표팀에 93-85로 승리한 경기에서 득점이 60점이 감소한 것으로 유명한 전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샘플에서 이 경기를 제외하면 마지막 네 경기의 총 득점은 245.75점입니다.

지난 시즌에는 팀 윌슨이 134점을 기록하며 WNBA 올스타 게임 역사상 가장 높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팀 스튜어트는 공격 면에서 그렇게 효과적이지 못했고, 총 득점은 여전히 246점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윌슨 주변에 익숙한 선수들이 있긴 하지만,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인 알리야 보스턴이 이번 이벤트에 데뷔합니다. 리그에서 가장 좋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엘레나 델레 돈은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팀 윌슨이 지난 해의 공격적인 역습을 다시 펼치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토탈이 250 이상인 한, 언더 베팅이 이 경기에서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점수에 반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