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바르디올 드디어 맨체스터시티 입성

그바르디올 맨시티 입성

2023년 8월 7일, 드디어 해리 매과이어의 역대 기록이 깨졌습니다.
이번에 주인공은 맨체스터 시티의 요수코 그바르디올 입니다.

2023년 8월 7일, 드디어 해리 매과이어의 역대 기록이 깨졌습니다.
이번에 주인공은 맨체스터 시티의 요수코 그바르디올입니다.

맨시티는 최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RB 라이프치히에서 그바르디올 을 영입한 것에 기쁨을 느낍니다.
그바르디올의 계약 기간은 5년입니다”라는 내용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팀에서 그바르디올은 등번호 24번을 입을 예정입니다.

맨시티는 지난 시즌 EPL, UEFA 챔피언스리그, FA컵에서 트레블을 달성하는 등 최고의 성적을 거둔 팀입니다.
그바르디올은 3-2-4-1 포메이션을 활용하여 팀의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이번 시즌 준비 과정에서 맨시티는 센터백 포지션을 보강하기 위해 그바르디올을 영입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출신의 2002년생 ‘신성’ 그바르디올은 이미 뛰어난 경기력을 갖춘 선수로서, 라이프치히에서의 활약으로 팀의 후방을 믿음직하게 지켰습니다.
그바르디올은 크로아티아 대표팀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쳤으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놀라운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바르디올의 이적은 많은 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도 경험이 풍부하며 세계적으로 희소성이 높은 왼발 센터백으로 평가받았습니다.
그의 이적은 협상을 거쳐 이뤄졌으며, 맨시티는 9,000만 유로의 이적료를 지불했습니다.
이는 센터백 역대 최고 이적료로 기록되었습니다.

한편, 이번 여름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김민재는 5000만 유로의 이적료로 공동 12위에 올랐습니다.
맨시티는 그바르디올의 영입을 통해 후방 라인을 강화하며 차기 시즌에 더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해외토토.com를 이용하세요!

Leave a Comment